유로센터 런던엘섬 어학연수 후기입니다.

유로센터 런던 엘썸센터로 어학연수 가신 분의 후기입니다!
다니시던 직장을 퇴사를 앞두고 새로운 도전을 위해 영국 어학연수를 가셨던 분입니다.
출국시기가 1달밖에 안남은 상태에서 급하게 비자까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 문제없이 잘 진학하셨습니다^^

현재 연수중인 Eurocentres Eltham는 런던 외곽 주거지역에 위치한 학교로써
런던으로부터 기차로 20-30분거리에 위치한 조용한 지역입니다.

런던외곽이다보디 생활비, 주거비용을 아껴서 주중에서 학업에 집중할 수 있고, 

런던과 멀지 않은 지역이기에 주말에는 런던에서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학교입니다.

무엇보다 IELTS시험공인센터로써 IELTS점수 획득을 목표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추천드릴만 학교로
유럽학생 비율이 높은 학교로도 유명합니다.




  


elt_building_v5.jpg  


 

--------------------------------------------------------------------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중심가에 비해 비교적 조용한 동네고, 주위에 다른 어학원이 없어서 학원친구들끼리 친하게 잘 지내는 분위기였어요 

 



elt_classroom_v11.jpg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
학원 시설은 다른학원에 비해 월등히 좋은거 같아요 . 특히 교실이랑 카페테리아(휴게실)이 참 잘되어 있어요. 가기전에는 시설이 좋은게 무슨 큰혜택이 있나 싶었는데 , 큰 칠판과 관리 잘되는 교실이 수업을 듣는데 많은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 수업도 훨씬 원활하게 진행되구요. 또 카페테리아가 크게 잘되어 있어서 쉬는시간만되면 학생들이 전부 카페테리아로 나와서 자유롭게 얘기하는 분위기가 저절로 형성되어요. 들어보니 이런 분위기가 있는 학원이 많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큰 장점인 것 같아요 

 

elt_cafeteria_v1.jpg  


수업은 본인에게 잘 맞으세요? (레벨 및 수업 진행과정에 대해 알려주세요)
네 , 아주 잘맞아요 . 한국에 있는 보통 외국인 어학원 선생님과는 정말 다른 수준의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 기본적으로 선생님들이 가르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세요 . 생각보다 많은 , 고퀄리티의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영어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선생님들은 잘 해 주나요? (선생님들의 수준 및 학생들에 대한 관심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선생님들은 매우 친절하세요 . 그리고 가르치고자 하는 의지가 굉장히 강하시고 , 수업준비도 매우 철저하게 해오세요 . 그냥 가볍게 영어배운다고 생각하기엔 상당히 많은 양을 집중적으로 가르치셔서 많이 놀랐어요 . 학생 한명한명의 실력향상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고,굉장히 실용적인 영어를 많이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IMG_0882.JPG 



수업 받으시는 학교에 한인 비율은 얼마나 되나요?
학교 전체 한국 학생 수 및 본인이 수업 받으시는 클래스 내의 한인 수는 몇 명인가요?
제가 속한 반에는 총 15 명정도에 한국인은 저 한명이에요. 전체로 했을때도 평균 한반에 1-2명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동양인 비율이 많지 않아요. 가끔은 정말 없다고 느끼기도 해요 .


레벨분화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나요?
입학전에 미리 온라인으로 문법 , 독해등의 간단한 레벨테스트를 보고 , 첫날 가서 인터뷰하듯이 자연스럽게 스피킹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 같아요 . 총 레벨이 6 개정도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


홈스테이는 지내기에 어떠세요? (음식, 친절도 등) :
홈스테이는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것 같아요 . 홈스테이 가족들은 친절하긴했지만 만약 홈스테이를 정말 하시고 싶다면 가기전에 작성하는 홈스테이 조건들을 좀더 꼼꼼하게 기입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저같은 경우는 우선 집이 너무 어두워서 정말로 시력이 나빠지는 것 같았어요 . 홈스테이집들도 다 생활수준이 다른데 제가 간곳은 집에 그렇게 많이 신경을 쓰는 가족들은 아니었어요 . 그래서 청결 , 시설등이 많이 열악했어요 . ( 예 . 세탁기 , 부엌 , 식기 등 ) 그리고 불이 정말 어두워서 저 같은 경우는 식사할 때 음식이 뭘로 만들어졌는지 자세히 보기가 어려웠어요 .;;;; 그리고 가장 어려웠던건 영국집은 우리나라처럼 방음이 잘 되지 않아요 . 저는 홈스테이이 집에 2살정도 되는 아기가 있었는데 방음이 잘 되지 않다보니 낮에는 제가 항상 조심해야?었고 , 반대로 그 아기 때문에 엄청 시끄럽기도 했었어요 . 그 외에도 방음이 되지 않다보니 심하게 불편했어요 . 그밖에 홈스테이 집에서 무리하게 학생들을 많이 받아서 화장실 1 개에7 명이 사용한적도 있고 , 세탁을 할때마다 2.3 파운드가 추가로 들어가는등 불편한점이 많았아요 . 홈스테이를 생각중이시라면 좀더 꼼꼼하게 필요조건들을 작성하시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물론 새로운 경험도 좋지만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경험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

 

 

elt_school_class_room_v5.jpg   

 
학교에서 진행하는 소셜프로그램은 어떤 종류로 진행되며, 만족도는 어떠셨어요?
일주일에 2-4개정도씩 여행, 문화생활등 액티비티가 있어요. 여행같은 경우는 사실 본인이 저렴하게 티켓 구매하는게 더 나을 것 같지만 문화생활은 학교를 통해서 가면 훨씬 저렴하고 친구들과 같이 갈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 지역의 다른 학교를 추천한다면?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연수 중 가장 힘든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처음에 정보가 부족해서 이것저것 급하게 사다보니 불필요하게 들어간 돈이 많더라구요 . 처음 영국에 오신다면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페이스북에 영국장터 / 전자제픔은 아거스 , 아마존 / 식기는 세인즈버리 , 이케아 / 쉐어하우스 알아보는곳은 스페어하우스 ( 앱 ) / 식재료는 리들 (LIDL), 세인즈버리 , 테스코 등


지역 추천 가게 ( 음식점 , 상점 , 서점 등 .. ) :
위에 작성한 것 참고해주세요 !


그 이외에 하고 싶은 이야기 있으시면 마음껏 적어주세요 :
오시면 학생 레일카드 만드시면 혜택 많이 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영국은 불이 너무 어두워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 필기구는 되도록이면 한국에서 가져오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
마지막으로 어학연수 상담부터 최종 진학까지 저희 영국유학센터 서비스는 어떠셨나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상담도 너무 자세하게 친절하게 받을 수 있었고 급하게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누락된 것 없이 무사히 오게 되었어요. 학원에 다른 곳 통해서 온 친구들도 봤는데 영국유학센터가 가장 좋은 것 같았어요.

 

---------------------------------------------------------------------
원하셨던 런던 생활을 잘 꾸려나가시는 학생분의 연수 생활을 응원합니다:)
영국유학센터는 학생분의 목표/예산에 맞는 가장 적합한 학교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영국 연수를 꿈꾸는 분이라면 언제든 편히 연락주세요!
영국유학센터: 02-6052-1020, 카카오톡: 영국유학센터



 



#낮은 한인비율
#이벤트 진행중
공지
[신촌지사 수속후기] 많은 업체를 다닐 수록 더욱 생각나는 센터였습니다
어학연수를 준비하면서 여러 업체에 상담도 받고, 세미나도 다녀봤습니다. 많은 업체를 다니면 다닐 수록 더욱 생각나는 센터였던거 같습니다. 면담을 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로 세세한 부분까지 설명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저한테 맞는 커스텀한 어학원까지 소개해주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점을 세세하게 소개해..
1765
[신촌지사 수속후기]영국 유학 및 어학연수 준비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어학연수를 갑작스럽게 준비하게 되면서 큰 기대없이 문의드렸던 곳입니다. 하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알아봐주셔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연수를 준비하면서 정말 크게 도움받았습니다. 직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영국으로 공부하러 갈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영국유학..
1544
[신촌지사 수속후기] 이번 연수를 준비하면서 정말 크게 도움받았습니다
어학연수를 갑작스럽게 준비하게 되면서 큰 기대없이 문의드렸던 곳입니다. 하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알아봐주셔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연수를 준비하면서 정말 크게 도움받았습니다. 직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영국으로 공부하러 갈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영국유학..
1499
[신촌지사 수속후기] 마음편히 어학연수 갈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갈지 다른나라 쪽으로 어학연수를 갈지 고민중에 친누나의 추천으로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하게 되었는데 정말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많은 정보들을 주셔서 마음편히 어학연수 갈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영국유학센터를 추..
1628
[강남본사 수속후기] 상담해주시는 선생님들과 원장님께선 정말정말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어학연수를 알아보던 중 형의 추천으로 이곳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어학연수에 대해 찾을 때는 막막학기만 했는데 센터에 다녀오고 나니 맘도 너무 편해지고 어떻게 갔다와야 할지 구체적으로 정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해주시는 선생님들과 원장님께선 정말정말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그리고 궁금한 점이나 계획을 ..
1602
런던 윔블던 스쿨 어학연수 후기 입니다
런던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열심히 어학연수 중이신 학생분이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윔블던 스쿨은 뛰어난 교육 퀄리티, 다양한 소셜 액티비티 그리고 아이엘츠/캠브리지 시험센터인 부분이 유명하죠. 영국문화원 어학원 감사 결과 영국 전체 어학원 랭킹에서 1위를 했을만큼 우수한 학교라 학생분들께 인기가 ..
18283
유로센터 런던엘섬 어학연수 후기입니다.
유로센터 런던 엘썸센터로 어학연수 가신 분의 후기입니다!다니시던 직장을 퇴사를 앞두고 새로운 도전을 위해 영국 어학연수를 가셨던 분입니다.출국시기가 1달밖에 안남은 상태에서 급하게 비자까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 문제없이 잘 진학하셨습니다^^현재 연수중인 Eurocentres Eltham는 런던 외곽 주거지역에 위치한..
12537
레이번스본 패션 디자인 석사 후기
거의 모든 프로젝트 준비를 학교에서 진행할 수 있어요. 3D프린팅, 레이저 커팅, 패브릭 프린팅, 자수 기계, 특수 미싱 등 장비가 완비되어 있어 필요한 게 있으면 학교에 문의하면 가능합니다
8992
[강남본사 수속후기] 불편함 없이 수월하게 준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어학연수가 처음이라 고민이 많았는데, 영국전문유학원이기에 메일로 먼저 상담을 요청드렸고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신뢰가 가는 유학원인 듯 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비자신청까지 완료한 상태인데 순서대로 필요한 서류 빠짐없이 챙겨주셔서 불편함 없이 수월하게 준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담당자분..
2149
UCL 석사 수속후기
영국유학센터 수속 후기 [블룸스버리]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현재 UCL에서 공부하고 있는 석사생입니다.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얻은 자료들과 도움들이 많아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유학을 결정하게 되었을 때부터 마지막 비행기를 타기 전까지 모든 수속과정에서 영국유학센터의 빠르고 친절한 도움..
3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