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본사 수속후기] 영국 엑시터 어학연수 (강남본사 원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영국 엑시터의 두번째 어학연수를 위한 11개월 비자 발급이 까다로움에 걱정이 많았었다.

하지만 처음 비자발급때 부터 꼼꼼하고, 정직하게 진행해 주셨던 강남본사센터 덕분에 무리없이 11개월 비자발급을 받아 지금 엑시터에서 어학연수 중이다. 비자발급 진행기간에도 필요한 서류도 여러번 체크해 주시고, 진행상황도 수시로 메일로 받아볼수 있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비자신청서 작성시에도 고민이 되는 사항에 여러곳에 조언도 받아주시며 최선의 선택을 할수있게 해주셨다.

같은 어학원을 다니는 친구의 경우 학원에 대한 불편사항 개선요구를 제대로 해결 못해주는 유학센터도 있었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수업시간 인종차별에 대한 불만을 학원측에 바로 연락을 취함으로써 해결해 주셨던 것과 비교가 되었다.

어학원을 다니고 있는 지금도 메일로 문의요청을 드리면 바로 회신메일을 보내주시고, 빠른 일처리에 큰만족과 감사를 드린다.

제일 친한친구가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한다면 망설임 없이 영국유학센터 강남본사를 추천할 것이다.
#낮은 한인비율
공지
[신촌지사 수속후기] 한명 한명 잘 챙겨주시려는게 눈에 보였습니다
어학연수를 몇개월동안 많이 알아보면서 , 결정을 못내리고 있었는데 다른 대형 유학원 같은 곳과 달리 이 곳 신촌 영국 유학원은 영국을 전문적으로 하는 유학원이라 그런지 영국에만 있는 유학원이 더 세부적으로 잘 나와있고 설명을 더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결정을 더 빨리 내릴 수 있었습니다. 다른 유학원들을 많이 ..
2270
University College London(UCL) 파운데이션 과정 합격 후기 입니다.
University College London(UCL) 파운데이션 과정 합격 후기 입니다. 런던 중심에 위치한 UCL 학생들은 세계 최고의 학생도시에서 학업하는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우리는 런던의 유명한 문학 지구인 블룸스버리에 위치해서 대영박물관과 웨스트엔드, 리젠트 파크와 가깝고 런던과 영국 전역, 유럽까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4732
노팅엄 트렌트대학교 아트 앤 디자인 파운데이션 과정 후기
오늘은 아트 앤 디자인으로 유명한 노팅엄 트렌트대학교에서 미술 파운데이션을 마치고 올해 9월 공간디자인/무대디자인으로 대학교에 입학하는 학생의 따끈따끈한 후기를 받아서 공유합니다.노팅엄 트렌트 대학교 미술대학은? - 1843년에 아트 앤 디자인 스쿨 설립- 패션, 텍스타일로 영국 5위- 디자인 앤 크래프트 16위교..
5737
[강남본사 수속후기] 바로 답도 주시고 정말 세심하게 잘 챙겨 주셨습니다
전역하고서 영국 어학연수에 대해 고민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어떤걸 준비해야 하고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는지 잘 알려주셨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카톡으로 물어보면 바로바로 답도 주시고 정말 세심하게 잘 챙겨 주셨습니다!!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까지 해주시고 다른 곳에 비해 모두 너..
2338
[강남본사 수속후기] 영국 엑시터 어학연수 (강남본사 원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영국 엑시터의 두번째 어학연수를 위한 11개월 비자 발급이 까다로움에 걱정이 많았었다.하지만 처음 비자발급때 부터 꼼꼼하고, 정직하게 진행해 주셨던 강남본사센터 덕분에 무리없이 11개월 비자발급을 받아 지금 엑시터에서 어학연수 중이다. 비자발급 진행기간에도 필요한 서류도 여러번 체크해 주시고, 진행상황도 수..
12082
본머스 비트 어학원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본머스 비트 어학원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비트는? 비트 랭귀지 센터는 본머스에서는 유일하게 퀄리티 잉글리쉬의 회원교로 수업의 질과 학교 시설 등이 상위권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교사들 대부분이 영어 전문 교사로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
14347
[강남본사 수속후기]매우 친절하게 챙겨주셨습니다
 휴학하고 유럽여행을 가려고 고민하다가 알게 된 영국유학이었는데 출국 전 준비사항부터 어학원, 홈스테이, 및 영국생활과 관련하여 매우 친절하게 챙겨주셨습니다!! 출국 전에 오티까지 직접 진행해주셔서 또 감사드리고 3개월간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