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디자인 학부 과정 합격 후기 입니다.


 

1.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

-남성0, 현재 자동차디자인 학부로 대학교 준비하고 있습니다.





2. 영국으로 유학을 생각하게 된 이유와 Coventry
University를 선택 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미국으로 유학을 생각했고 입학허가까지 떨어졌지만 비자 거절로 영국에 있는Coventry University를 선택했습니다.





3.유학 준비는 어떻게 하셨고 아이엘츠 준비는 어떻게 하셨나요?

-영국을 생각하기전까지 대략 두달정도 시간이 남아있었는데 10월에 학기가 시작하고 그전까지 입학 모집을 한다고 해서 지원했습니다. 아이엘츠는 한달안에 점수를 내야되는 상황이라 학원에서 공부하며 준비했고 2주간격으로 시험을 치뤄 좋은 결과 받았습니다.





4. 영국유학센터는 어떻게 선택을 하셨고, 수속하시면서 어떤 부분이 좋고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나요?

-영국유학센터는 이미 이곳을 거쳐 영국으로 들어간 친구에게 소개받았으며,
수속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은 없으나, 학교에서 오는 여러가지 불편한 점을 신경써주시며 결과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어 좋은 점만 부각되어지네요.


 

5. 출국을 앞두시고 기분이 어떠하신가요?

-짧은 시간내에 여러 도움을 주신 영국유학센터와 담당자분께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가는군요 ㅋㅋ 




코벤트리 대학교는?

코벤트리 대학의 우수학문 분야는 고급 자동차의 대명사 재규어 자동차와 영국의 명물 블랙캡 택시를 생산하는 코벤트리 시에 맞게 자동차 디자인, 산업 디자인, 디자인 및 디지털 미디어 과정이 인기가 있으며 또한 이외에도 미디어 학부, 국제경영, 스포츠 경영 분야를 가지고 있는 대학교입니다.




코벤트리 대학교에 관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영국유학센터(02-6052-1020)로 연락 주세요.


#아트앤디자인
공지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 London School of English 어학연수 학생 후기입니다.
현재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노00학생 후기입니다.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는?1912년에 설립된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이며 영국의 최상워권 학교로서 그 명성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전문 센터를 가지고 있어 우리나라 대기업을 비롯한 전세계 약 80여개의 기업들로부터 영..
16592
리즈대학교 광고와 디자인석사과정 학생 후기
저는 영국에서 석사과정을 하기 전에 짧게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시야를 넓히고 마케팅을 배우고 싶었고 저의 디자인 백그라운드와 비지니스 컨셉을 함께 융합시키고 싶어서 리즈에서의 이 석사과정을 선택했습니다. 석사과정의 과목들은 흥미롭고 앞으로 직업에도 유용한 실무적인 내용도 포함하고 있습니다.디자..
4477
카플란 인터내셔널 컬리지 런던에서 시티대학교 진학한 학생 후기
파운데이션 과정을 앞두고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실제로 수학 수업에 따라가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빠지지 않고 수업을 듣고,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수업시간이외에 선생님을 찾아가 따로 도움을 받는 것이 가능하기에 저처럼 걱정이 많으셨던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5117
리버풀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이수 후 음악학과 입학한 학생 후기
Liverpool은 여타 다른 지역에 비해 조금 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기회들이 숨어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스스로가 어떠한, 그리고 얼마만큼의 의지와 꿈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거대하게 숨어있는 잠재성과 기회들이 Liverpool의 곳곳에서 터져나올 것입니다.
9095
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디자인 학부 과정 합격 후기 입니다.
1.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남성0, 현재 자동차디자인 학부로 대학교 준비하고 있습니다.2. 영국으로 유학을 생각하게 된 이유와 CoventryUniversity를 선택 한 이유가 무엇입니까?-미국으로 유학을 생각했고 입학허가까지 떨어졌지만 비자 거절로 영국에 있는Coventry University를 선택했습니다.3.유학 준비는 어..
4424
Oxford House College (OHC) 런던 아이엘츠 과정 후기
현재 Oxford House College (OHC) 런던에서 일반영어에 이어 아이엘츠 과정을 듣고 계신 학생분께서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Oxford House College (OHC)는 저렴한 학비에 수준 높은 수업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현재 4~23주 등록 시 10% 학비 할인, 24주 이상 등록 시 15% 학비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어서일반영어의..
3673
뉴캐슬 대학 건축학 파운데이션 합격 100% 전액 장학금 후기
뉴캐슬 대학 건축학 파운데이션 지원에서 100% 전액 장학금 받기까지 1. 자기소개초등학교 5학년부터 미술을 전문적으로 시작해서 중학교를 예술중학교로 갔고 자연스럽게 예고로 진학했습니다. 미술학교다 보니 다양한 분야를 접해볼 수 있었고 특히나 입체작업을 할 때에는 색다른 재미를 느꼈고 재능이 있는 거 같다는 ..
7928
본머스대학교 석사예비과정 후기
본머스대학교 석사예비과정 후기 어떤 수업을 받는지, 도움이 되시는지 궁금합니다석사예비과정 수업은 전반적으로 석사과정 준비에 도움이 되는 과목들로 편성되어 있고, 크게 어학과목과 전공관련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학과목은 IELTS와 유사하게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부분을 공부하는 과목과 발표, 토론(..
4340
UCL 파운데이션 후기
UCL (University College London) UCL 파운데이션 후기 제가 영국의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 대학교를 진학하게 된 이유는 한국의 수능과 같은 시험을 준비하여 치르지 않아도 되었기 때문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국에서 대학교 1학년을 채 끝내지 못했고(사실 파운데이션 과정은 대학교에 다닌 적이 없..
12265
에이레벨 통해 UCL 진학한 영국유학센터 학생 후기
올해 에이레벨을 통해 UCL에 진학한 학생이 후기를 작성해주었습니다.한국에서 자사고를 다니다가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첼시 인디펜던트 컬리지에서 프리에이레벨과 에이레벨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시고, 이렇게 좋은 성과를 이루었네요. 몇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어서 큰 축하드립니다. :) 에이레벨을 통해 UC..
8821